티스토리 뷰

서귀포대신중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유튜브 콘텐츠 채널 개설하고 운영하기"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학교 선생님들은 유튜브, SNS 같은 새로운 미디어를 잘 활용한다거나 미디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들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적습니다. 중고등학생들의 장래희망에 크리에이터가 떠오르고 있고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어 있는만큼 일선 학교의 교사들도 그에 맞는 역량을 갖추어야 하지만 미디어는 분야가 넓고 기술적인 습득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경험도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관련 역량을 갖추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특성화고에서 관련된 분야를 가르치고 있지만 일반 학교의 학생들도 크리에이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서귀포대신중학교에서 처럼 미디어에 관련된 교육들은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이기도 합니다.

그런 이유로 랜티처에서는 코딩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관련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 기획, 영상 촬영·편집, 미디어리터리시, 아동인권등 다양한 미디어 관련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업 살펴보기 : https://www.class.jeju.kr

 

제주클래스 | 기업·기관·학교 대상 연수·수업 강사

랜티처에서 진행하는 제주도 내 기업 연수, 기관, 초중고등학교, 성인 대상 수업 강사 / 제주시, 서귀포시 온오프라인 수업 강사, 전지역 온라인 수업 강사 / 코딩, 아이패드 드로잉, 영상 편집,

www.class.jeju.kr

 

수업 문의 하기 : https://bit.ly/3gM1kI5

 

랜티처 클래스 수업 문의하기

수업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티처의 제주클래스와 함께 하고 싶은 강사님도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ocs.google.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