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에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무료 워크숍이 선착순 10분만 모집하여 열립니다. 첫 워크숍인 2월 워크숍의 주제는 "iPad를 생산성 기기로 활용하기 위한 iPadOS 기본 사용법"이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 iPadOS의 기본 사용법부터 제스처, 제어센터, 아이클라우드, 멀티태스킹, 파일앱, 스크린샷의 숨겨진 기능, 애플펜슬 설정법, 메모앱의 다양한 사용법, iPadOS 연동성 관련 기능 등 아이패드를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본 기능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2월 워크숍 진행 모습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2월 워크숍 진행 모습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2월 워크숍 진행 모습

 

랜티처의 2023년 장기 프로젝트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의 첫 워크숍이 지난 2월 25일 세미양빌딩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집 시작 당일 선착순 10명 모집이 마감되고 또 다시 10명의 대기자가 있었을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워크숍이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아이패드의 기초 사용법, 제스쳐, 제어센터, 아이클라우드, 멀티태스킹, 파일앱, 스크린샷, 메모, 연동성 등 아이패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다양한 기본 기능을 간단하게 알아보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워크숍 내용을 기반으로 다양한 내용을 더해서 아이패드스쿨 VOD로 만들어질 예정이니 수업에 참여 못하셨던 분들도 랜티처 클래스에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워크숍 참여자에게만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 리무버블 스티커도 있습니다.

2월은 한입 베어문 한라봉 스티커입니다. 매달 달라질 한정판 굿즈도 기대해주세요.

24년 1월까지 진행되는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에 모두 참석하신다면 총 12개의 굿즈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과연 이 굿즈를 모두 소장하는 분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지독한 앱등이 강사와 함께하는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애플 제품 사용 기간이 20년이 넘는 아이패드 전문 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 저녁에 세미양빌딩 챌린지홀에서 열립니다.

워크숍 신청은 랜티처 클래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신다면 좀 더 빠르게 수업 오픈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class.lanteacher.kr

 

랜티처 클래스

랜티처는 우리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교육을 콘텐츠로 만드는 소셜벤처입니다.

class.lanteacher.kr

 

다음달 워크숍 주제 "Procreate로 그리는 스티커 제작"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2월 워크숍 참석자들의 리뷰도 참고해주세요 :)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2월 워크숍 참석자 리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