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 선착순 10분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원데이 워크숍입니다. 3월의 수업 주제는 "Procreate(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리는 스티커 제작"이었습니다.
랜티처는 제주 유일의 아이패드 전문 교육 기업으로서 제주 주민들에게 디지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창의적 영감을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워크숍 진행 모습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워크숍 진행 모습

2023년 랜티처의 장기 프로젝트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의 3월 워크숍이 영평동에 위치한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디지털 드로잉의 관심이 높은 것은 알고 있었는데 이번 워크숍 신청을 받으면서 직접적으로 느껴진것 같습니다. 수강 신청이 시작되자마다 여섯 분이 바로 신청을 해주셨고 다음날 오전에 10명 정원이 마감되었습니다.

2월 수업은 취소자도 생겼었는데 3월에는 취소자도 없었습니다. 대기 신청도 10분이나 있었는데 아쉽게도 워크숍에는 참석하지 못하셨습니다. 이번 수업은 아이패스쿨 VOD로 출시될 예정이오니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셨던 분들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는 김윤영 강사

이번 워크숍은 김윤영 강사님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제주의 다양한 기관과 함께 아이패드를 활용한 디지털드로잉 강의를 진행하고 계시고 제주 지역 인터넷 미디어인 제주의 소리에 "제주댁, 정지에書"라는 코너에 3년째 디지털 드로잉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세미양빌딩 챌린저홀에서 진행된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워크숍 진행 모습

김윤영 강사님은 실시간으로 작업하는 모습을 프로젝터로 보여주면서 강의를 진행하십니다.

그래서인지 참가자들은 디지털 드로잉 라이브쇼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셨습니다.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의 워크숍은 대부분 실습위주의 수업이기 때문에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서 참석자들에게 원활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굿즈

2월달 한라봉에 이은 이번달 워크숍의 굿즈는 한입 베어물은 당근입니다.

한입 베어문 씨리즈가 다 나왔을때 어떤 모습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이 굿즈를 받기 위해 오셨다는 참가자도 있었습니다 😆

 

이번 워크숍에도 많은 분들이 만족스럽고 유익했다는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앞으로 진행되는 워크숍도 잘 준비해서 재밌는 워크숍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 3월 워크숍 참가자 리뷰


랜티처의 아이패드스쿨은 제주 주민들에게 디지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의 창의적 영감을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아이패드스쿨 제주캠퍼스는 한달에 한번 열리는 무료 워크숍으로 선착순 10명만 참석 가능합니다.
랜티처 클래스 동영상 강의 플랫폼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좀 더 빠르게 수업 오픈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class.lanteacher.kr/

 

랜티처 클래스

소셜벤처 랜티처에서 만드는 온라인 클래스. 코딩, 아이패드, 노션을 주제로 만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수업

class.lanteacher.k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