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에 진행한 인공지능(AI) 체험 수업입니다. 이 수업은 줌 실시간 라이브 수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주시 기적의 도서관에서 모객하고 진행한 수업으로 랜티처에서는 강사로 참여하였습니다.
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으로 주 1회 2시간씩 4회 진행한 수업이었습니다.

 

012
줌을 이용한 온라인 실시간 수업 진행 모습

4회 수업 동안 학생들은 머신러닝의 원리 및 실습, 티처블 머신 실습, 인공지능 윤리, 엔트리를 통한 지도학습 실습을 통해 다양한 인공지능에 대해 알아보고 즐겁게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줌 라이브 수업은 온전히 강사의 진행 능력에 의해 수업의 분위기가 좌지우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수업에서는 많은 온라인 수업 경험을 가진 강사님 덕분에 학생들 모두 집중력있게 진행 될 수 있었습니다.


랜티처에서는 인공지능 체험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은 원데이수업부터 진행이 가능하며 온라인·오프라인 수업이 모두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된 수업처럼 기관의 요청에 의해 수업 구성은 변경이 가능힙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class.jeju.kr/coding/experience-ai

 

인공지능(AI) 체험 수업 | 제주클래스, 기업·기관·학교 대상 수업·연수 모음

인공지능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인공지능을 체험해보는 수업. 기업 사내 연수, 기관 일반인 대상 수업, 학부모 대상 수업 추천. 제주시/서귀포시 오프라인 수업 진행가능, 모든 지역 온라인 수

www.class.jeju.kr

 

수업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구글폼을 통해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bit.ly/3gM1kI5

 

랜티처 클래스 수업 문의하기

수업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티처의 제주클래스와 함께 하고 싶은 강사님도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ocs.google.com

랜티처는 교육 격차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교육자들이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